효율적인 온라인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클라이언트 엑스트라넷 사용

고객과의 강남셔츠룸 효율적인 협업이 모든 서비스 회사에 필수적입니다.지금까지 콜라보레이션은 진행 중인 작업을 공유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지원되며 대면 미팅에 집중되어 왔습니다.

지난 몇 년간 클라이언트 서비스 엑스트라넷이라는 새로운 툴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대면 미팅은 여전히 가장 효과적이고 필수적인 콜라보레이션 도구이지만, e-메일을 대체하는 e-메일이 모든 클라이언트/대리점 관계의 일부인 방대한 수의 문서를 공유하고 정리하는 포럼이 되었습니다.

점점 더 많은 서비스 회사들이 엑스트라넷을 클라이언트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이를 통해 고객은 안전한 작업 공간에 로그인하고 관련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엑스트라넷을 통해 클라이언트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승인 또는 주석을 위해 초안 문서 접근
아트워크 또는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미리 보고 승인 또는 의견을 제시합니다.
프로젝트 시작 전 클라이언트의 중요한 배경 정보 제공
비교하기 쉬운 과거 프로젝트 아카이브
액세스 시간 및 청구 정보
모든 프로젝트 통신 로그 액세스
다음 항목의 수를 줄이거나 제거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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