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스베이거스 쇼의 섹시한 면

만약 여러분이 라스베가스에 가본 적이 없거나 볼 수 있는 많은 라스베가스의 쇼들 중 하나를 경험해 사설토토 본 적이 없다면, 내가 가장 먼저 말하겠다: 그것들은 확실히 동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았다.

꽤 많은 섹시한 쇼들이 있고, 다른 수준과 다른 이유로 관객들에게 어필할 것이다. 그들 중 일부는 어쨌든 어필할 것이다. 대부분의 쇼들은 내가 이전에 했던 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. 모든 쇼들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고,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는지는 정말 중요하지 않다.출연진들에게 부여된 것은 그 쇼에 재치, 유머, 드라마, 또는 그것에 대한 흥미로운 점이 없다면 말이다.

Les Foiles Bergere는 전형적인 베가스 스타일 쇼의 가장 좋은 예들 중 하나이다. 이 쇼는 성적 매력으로 지글지글 끓는다. 일반적으로 두 개의 쇼가 제공된다. 7시 30분 쇼는 모든 연령대가 쇼를 즐길 수 있도록 커버되어 있으며, 다른 모든 연령대들은 토플리스 넘버를 특징으로 하고, 관객들에게 16세 이상 관람할 것을 요청한다. 이 쇼는 월, 수, 목요일, 토요일 7시 30분과 10시에 볼 수 있다. 화요일과 금요일은 8시 30분에 한 번 공연을 하고 일요일은 어둡다. 이건 트로피카나 라스의 히트곡이고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